이번 여름은 정말 무더운 날의 연속입니다. 앞으로 더 더워질테데 참 걱정이네요. 이집트를 다녀오느라 경비를 많이 쓴 탓에 항상 여름이면 푸마 의류를 구매하는 것이 제 1년 행사 중 하나이지만, 이번 여름은 구매를 못하겠구나 생각하고 지나치다 우연히 포털에서 푸마 홈웨어 반바지 특가 10,573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이벤트성으로 아주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이라 택배비가 아까워 PMKLSL13, PMKLSL31 이렇게 2벌 구매하였습니다. 푸마 로고가 주머니 바로 하단에 위치한 PMKLSL13 모델입니다. 블랙의 심플한 디자인에 주머니가 살짝 작은 것이 아쉽지만, 홈웨어답게 집에서 아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입니다. 허리는 푸마 이니셜에 고무 밴드로 되어있어 마치 속옷과 같이 안 입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로고가 바지 하단에 위치한 PMKLSL31입니다. 로고의 위치 이외에는 똑같은 재질에 똑같은 디자인입니다. 허리 고무밴드의 단점은 속옷의 고무밴드 위에 또 고무밴드가 자리할 경우 허리가 좀 조이는 경우가 생기니 가급적 밴드 타입의 속옷은 입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MKLSL31는 친한 형님께 선물드렸습니다.



두 옷 모두 비닐을 뜯을 때 택이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원가 절감을 위해서 택이 없이 나오지 않았나 추측됩니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에 접속하니 본 제품은 2021년 시즌 제품으로, 푸마 정식 사이트의 세일 코너에서 리가트레이닝 코어 쇼츠 반바지(LIGA Training Shorts Core)로 DRY CELL S, XL 사이즈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20,300원으로 포털 최저가보다 많이 비싸게 판매되고 있네요.


PMKLSL13을 입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다리가 짧아서 7부 길이가 되었는데 그래도 예쁩니다. 로고는 옆에서 잘 보이고 재질이 아주 얇기 때문에 밖에서 입는 것은 살짝 무리가 있어 보이지만 그래도 간단한 동네 마실용으로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홈웨어포 편하게 입을 반바지를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