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께서 저체온으로 많이 힘들어 하셨습니다. 한여름에 양말을 두 켤레씩 신고 다니는 것을 보고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멀리서 사회생활을 하는 아들이 걱정할까봐 말도 안하시고 그냥 참고 계셨던 것이었습니다. 모처럼 고향집을 방문했는데 말초신경이 아프셔서 밤에 주무시면서도 끙끙 앓고 계시는 모습에 마음이 너무 아프고 어떻게든 고쳐 드리고 싶었습니다.
온체 고주파 치료기 ONCHE-1 사용 장면 |
어머니의 신체 온도는 34.5도, 심부 온도를 올려드려야 합니다. 치료를 안하고 계속 놔두면 당뇨병이나 암이 발병할 수 있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 의료기기 판매 사장님과 대화 후 온체 고추파 치료기 ONCHE-K1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고주파 치료기 중에서 가장 비싼 제품이지만, 그만큼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고 여러 병원, 시설들에 납품을 하고 있어서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ONCHE-K1 |
반신반의 하시면서 사용을 한지 3일이 지났을때 발목에서 찌릿한 느낌이 살아나면서 희망을 가지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서 온몸에서 땀이 나기 시작하셨습니다. 저체온으로 땀이 안나셨는데 너무 기뻐하셨고, 저도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꾸준히 사용하시면서 한달을 지났을때 양말을 벗으셨습니다. 너무 기뻤습니다.
6개월 사용을 하시니 다행히 몸이 많이 호전 되셨습니다. 그 사이에 음식물 섭취를 잘 못하셔서 산양유를 많이 드셨는데 살도 찌시고 다행히 완치까지는 아닐지언정 안 아픈 모습을 보니 자식으로서 너무 행복합니다. 심부 온도의 중요성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온체 고추파 치료기 ONCHE-K1을 추천 드리기에는 가격대가 너무 비싸지만, 그래도 말초신경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댓글